ARTMINING YEONGWOL THE HANOK 2023

GARDEN OF DELIGHTS


‘Garden of Delights(환희의 정원)’을 주제로 한 2023 아트마이닝 기획전시는 영월 선돌 서강가에 위치한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THE HANOK HERITAGE HOUSE)에서 2023년 10월까지 진행됩니다. 

더한옥호텔앤리조트㈜, 코나아이㈜, 아트마이닝㈜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기획전시는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 오픈을 기념하고, 지속적이고 새로운 개념의 한국 대표 한옥건축문화와 조화를 이루는 예술 공간 조성의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자연 속 한옥 전시를 기획한 의미를 전파하고, 오감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감동적인 ‘환희의 정원’을 산책하고, 좋은 기운을 담아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전시는 ‘쉼(Serenity)'과 '오색찬란(Colorful Splendor)' 2가지의 컨셉으로 한옥 공간 4곳에 작품이 구성되었습니다.

‘쉼(Serenity)’에서는 최영욱(회화), 황승우(조각), 배세진(현대도예), 전아현(조형) 등의 작가가 참여하였으며, ‘고요하고 평온한 안식처’를 담아내고 있는 작품들로 전시되었습니다. 예술 본질에 대한 사유와 모색으로 작가만의 시각적 언어로 재해석된, 현대와 전통 사이의 회화, 동양적이고 전통적인 모티프를 기반으로 한 서사적 풍경의 작품을 통하여 휴식과 명상, 힐링을 선사합니다. 


‘오색찬란(Colorful Splendor)’에서는 ‘다채로운 빛깔의 예술적 품격’을 보여주는 작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장르의 경계를 허물고, 현대적인 재료를 통하여 끊임없는 고민과 수련의 과정을 거친 형형색색의 컨템포러리 예술의 정수를 전합니다. 이세현(회화), 김선형(회화), 김진규(현대도예), 권중모(아트조명)등 작가들의 작품들을 선보이며, 아트컬렉션 작품들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세한 전시 및 출품작 정보는 블록체인 기반의 아트마이닝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트마이닝 앱(APP)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트마이닝’ 또는 'artmining'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관람 안내 및 유의사항

- 전시관람은 이메일 또는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도슨트 프로그램, 작품구입, 주문제작 신청 및 문의 가능합니다.

- [이메일: art-mining@art-mining.com]과 [대표번호: 02-3775-3388, 033-823-9500]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 상세 일정 및 내용 등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간

2023-07-21 ~ 2023-10-29

작가

최영욱, 이세현, 김선형, 황승우, 배세진, 김진규, 전아현, 권중모 등 10여 명

주최/주관

더한옥호텔앤리조트㈜, 코나아이㈜, 아트마이닝㈜

부문

회화, 조각, 공예 등

장소

더한옥헤리티지하우스 영월 종택, 선돌정, 가든

작품수
90여 점